티스토리 뷰

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후 어느덧 2달이 지났다.

처음엔 그저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나도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고 처음부터 하나씩 영상을 따라하며 셋팅을 하였고 티 스토리를 시작을 했습니다. 물론 지금도 마찬가지로 궁금한것이나 모르는 부분, 키워드 등 궁금한 부분들을 찾아보곤 합니다.

과정

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때도 글 10개 조금 넘었을때 승인이 났고 그 전에도 얘기 했듯이 승인 안되는 구나 하면서 나뒀었던 기억이 있다. 글 조금 적고 승인을 넣었었고 쳇gpt 기반으로 포스팅을 하였기에 애드센스 승인이 되기는 힘들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방치를 하고 본업을 하던 중 메일로 승인이 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그때부터 포스팅을 시작하였고 1일 1포스팅이 목표였지만 지금은 1주일에 3포스팅? 정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.

 

본론부터 말하자면 6,7월 수익이 총 7.1 달러가 되었습니다. 광고나 여러 블로그에 가보면 시작한지 몇일 안된 블로그도 일 20달러 이렇게 올라가는것을 쉽게 볼 수 있지만 저의 블로그는 그렇게 상승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. 저는 애드센스 광고 사이트를 매일 들어가지 않고 2주에 1번 정도 들어가고 있습니다. 그 이유로는 매번 0.01달러, 0달러 이렇게 찍히는 것을 초반에 매번 봤기에 별 관심 없이 나뒀었는데 금일 확인 해보니 7.1 달러 + 이번달 3.47달러가 들어와 있습니다.  글 약 50개, 일 평균 방문자 30-50명 정도 되는 사이트지만 수익이 발생한다는게 놀랍고 추후 꾸준히 하여 일 평균 7달러가 될때까지 꾸준히 해야겠습니다.

1일 1포스팅은 마음먹기 달렸다고 생각합니다. 저의 마음은 아직 조급하지 않나봅니다..ㅠ 포스팅 해야지 하고 있으면 키워드를 뭐로 하지? 어떻게 쓸까 하다가 일을 하러 간적도 있어 꾸준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수익이 난다는 것을 알았고 방향을 조금씩 잡아가고 있으니 더 관심을 갖고 노력해보려고 합니다.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!